페이스북 마케팅

페이스북 타겟 마케팅

전략적 좋아요, 공유에 의한 유입량확보, SNS바이럴 마케팅

Facebook 마케팅이란?

Facebook 마케팅이란?


온라인 광고로 오프라인 광고들과 달리 큰 자본 없이도 운영이 가능

페이스북은 동시접속자가 제일많은 SNS중 하나로 10~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의  좋아요 와 공유 기능은다양한 사람들에게 쉽게 퍼질수 있는 높은 전달력을 갖고있습니다.

장 점

단 점



많은 기업들이 무분별하게 광고를 진행하다 보면 비효율적인 

예산이 소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은 알고리즘을 통해 더욱 디테일한 타겟을 설정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구글애드(애드워즈) 또한 타겟설정이 가능하나, 사용자의 세밀한 데이터의 근거 없이, 광고주들이 일방적으로 대상을 선택하는데 그치는 일차원적인 타겟 설정이라고 이야기할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페이스북은 초반에 소개된 예와 같이 개개인의 성향을 바탕으로 쌓인 데이터를 근거로, 정교한 필터링을 거쳐 더욱 세밀한 마이크로 타겟팅이 가능한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개인계정으로 광고 진행이 안된다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페이스북을 어떤식으로 활용해야되는지 목표를 설정하고 어떤식으로 광고 해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조사를 해봐야 합니다. 또한 개인계정 이미지에 따라 기업의 이미지도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요즘 페이스북 스타들이 자극적인 행동으로 

언론에 많이 공개되었죠 이러한 부분은 주의해야될 부분입니다.

전략적 좋아요, 공유를 통한 구매자 유입량 확보

대표님 업체관련 게시물 작성

게시물에 대한 좋아요,공유 작업
(게시물 신뢰작업)

대표님이 정해주신 홍보타겟(성별, 연령, 지역)에

 추천페이지로 2000명 이상에게
전단지 처럼 소개

해당 타켓층들의 유입과
그들의 좋아요 와 공유로

인한 더 많은 구매자들의 끊임없는 유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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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성, 관련성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여 배포합니다.

지역, 성별, 연령대, 관심사를 기반으로 이루어지는 스폰서광고는
가장 최적화 된 타겟에게 도달하고 

관심고객과 잠재고객의 2차적인 맞춤타겟을 형성하여
구매전환률을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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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 운영 및 관리/모니터링

콘텐츠 등록/ 주요타겟층 확보/ 이슈 관리감독/ 전문요원 배치

운영 결과 리포팅

게시물 노출, 인지도, 활동 분석/ 운영결과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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